> blacknights ::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몇부작 및 줄거리

blacknights


지난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데릴남편 오작두는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와 빠른 전개 시작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는 다른 주말드라마와는 다르게 토요일만 방영하며 2회 연속 방송 한다고 합니다.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는 24부작 드라마로 방송을 된다고 하는데요.




줄거리는 현실을 사는 30대 중반의 솔로녀 유이가 (승주) 오직 ‘유부녀’라는 소셜 포지션을 갖기 위해서 자연인 오작두(김강우 분)를 데릴남편으로 들이면서 시작되는 역주행 로맨스를 이야기하는 드라마라고 하니빈다.



매 회마다 본방 사수를 할 수밖에 없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순수한 오작두와 독종 한승주의 데릴남편 관계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 모두가 각각의 사연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의 주인공 등장인물로는 유이/김강우/정상훈/한선화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유이는 외주 프로덕션 피디로 비혼주의자인 한승주 역을 맡았습니다.

약초꾼, 순수하고 해맑은 남자이자 데릴남편이 될 오작두는 김강우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정상훈은 에릭조를 연기하며 한선화는 장은조 역을 맡아 오작두가 첫사랑으로 마음에 품고 있는 여성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데릴남편 오작두’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고 하며 작두(김강우)와 승주(유이)의 본격적인 계약 동거 생활이 시작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