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마더 후속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

blacknights


올해의 웰메이드 드라마로 속할 수목드라마가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는 21일(수)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인데요.



나의 아저씨의 줄거리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자가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는 이야기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나의 아저씨 제작진으로는 '미생', '시그널'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과 '또 오해영' 박해영 작가가 참여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면 우선 가수 아이유가 차갑고 거친 여자 이지안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독한 현실 속에서 하루하루 꿋꿋하게 살아온 지안이 아저씨들과 만남으로 변화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캐릭터 도전하는 것으로 이번 작품이 가수 아이유가 아닌 배우 이지은으로 도전하게 되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배우로써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나의 아저씨에는 아저씨 삼형제가 출연하는데요.




박호산이 맡은 아저씨 삼형제의 맏형 박상훈은 박호산이 맡아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중년의 위기를 맞지만 언제나 여유와 웃음을 잃지 않으려는 유쾌하고 귀여운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선균은 두째 박동훈을 맡아 욕망과 양심 사이에서 한 번도 욕망을 선택해 본 적 없는 주인공 아저씨를 연기하며 송새벽은 극중 삼형제중 막내이자 영화감독 박기훈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한편 고두심은 박상훈(박호산) 박동훈(이선균) 박기훈(송새벽) 삼형제의 어머니 변요순 역을 맡아 이 시대의 어머니 상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마더’ 후속으로 방송될 나의 아저씨는 tvN에서 수목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