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크로스 후속 시를 잊은 그대에게 줄거리 및 등장인물

blacknights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가 크로스 후속 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학드라마를 주제를 하지만 기존 병원드라마와는 다르게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코메디컬 스태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매 회 시를 접목시키는 독특한 역발상 드라마라고 합니다.



3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주인공이 될 코메디컬 스태프는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그리고 실습생 등 ‘의사 외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종사자들’을 의미 한다고 하는데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2018 상반기 최고의 감성 코믹극 드라마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드라마의 등장인물로는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 서현철, 데프콘, 이채영, 김재범, 신재하, 박선호 등이 출연하여 소소하지만 공감 가득한 그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경쾌한 웃음으로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님 병원에서 꼭 필요한 사람들이 주인공이 되어 도움을 주고 소중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거 같은데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 출연하는 이유비는 시인을 꿈꿨지만 물리치료사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감정이 풍부한 역으로 시도 때도 없이 눈물을 흘린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이유비는 일과의 마지막은 좋은 시로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이준혁은 팩트 폭격기로 남의 감정은 신경쓰지 않는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초특급 스팩을 가지고 있지만 물리치료사로 신선 병원에 근무하게 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장동윤은 실습생으로 병원에온 물리치료사로 정작 물리치료에는 관심이 없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예능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데프콘도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예능에서 처럼 고민이 많은 결정장애 성격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물리치료사가 아닌 방사선사로 나온다고 합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첫 방송은 크로스 후속으로 26일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