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줄거리 및 등장인물 정보

blacknights


주인공 교체라는 이슈로 말이 많았던 드라마 리턴이 곧 있으면 끝이 나는데요.

리턴 후속으로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한류스타 장근석씨의 출연과 연기파 배우 한예리씨의 출연으로 시작 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합법과 불법의 경계에서 어느 것이 정의인지 의문을 통쾌하고 짜릿한 우화와 풍자의 메시지 보여주는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는 사기꾼에서 검사로 변신한 사도찬의 모험과 도전을 통해 삐뚤어진 사회를 풍자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 제작진은 수상한 가정부, 최강칠우의 백운철 작가와 김류현 작가, 그리고 남태진 PD가 제작 한다고 합니다.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등장인물로는 한류배우 장근석이 주인공으로 1인 2역을 연기한다고 하는데요.




장근석은 검사가 되기 위해 사법고시를 준비할 만큼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검사가 되지 못한 천재 사기꾼 사도찬 역과 법과 원칙만을 고수하는 전형적인 검사 백준수 역을 열정적으로 소화해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파 배우 한예리는 흙수저, 지방대, 여성이라는 장벽을 실력 하나로 돌파해 나가는 열혈 검사 오하라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정웅인, 최재원, 안승환, 권화운 등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최근 이판사판, 비밀의 숲을 비롯해서 마지막에 종영한 리턴도 그렇고 형사, 검사, 판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드라마가 많았는데요.



비슷한 소재로 어떻게 이야기 할 지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는 리턴의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