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줄거리 및 11회 본격 로맨스 시작

blacknights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는 저그러스 후속으로 방송되고 있는데요.




총 16부작으로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로맨스는 아이돌 비스트의 윤두준과, 아역 배우 김소현, 걸스데이 유라, 윤박이 출연하는 드라마 입니다.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줄거리는 대본이 있어야만 말할 수 있는 대본에 특화된 톱스타가 절대로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DJ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자극적인 드라마 속에서 로맨스 드라마를 보는 재미도 있을 거 같은데요.


1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디오 로맨스는 현재 10회 까지 방송했는데요.




3월 5일 11회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라디오 로맨스 11회 방송에서는 윤두준과 김소현의 본격 로맨스를 앞두고 있는데요.




지난 10회 방송에서 드디어 연애를 시작한 윤두준과 김소현 연인의 쌍방 첫 키스는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앞으로 더 깊어질 이들의 로맨스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고 합니다. 




한편 라디오 로맨스의 공개된 스틸에는 지난 10회 방송 말미 쌍방으로 변화한 마음만큼 남자, 여자로 마주한 연인의 멜로 분위기 가득한 첫 키스의 순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남은 5회 방송 동안 깊어가는 감정만큼 솔직함과 믿음으로 무장한 라디오 커플의 직진은 무사히 '지수호의 라디오 로맨스'를 지켜 낼 수 있을 지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