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김선아 주연 키스먼저 할까요 시청률

blacknights


SBS 월화 드라마 ‘키스먼저 할까요’가 지난 주 2월 20일 평창 올림픽으로 인해 1회부터 4회까지 연속방송 하면서 첫 방송을 시작 했는데요.




현재 6회까지 방송된 키스먼저 할까요는 시청률 두 자리수를 돌파 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고공 인기 행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키스먼저 할까요 6회 시청률은 10.9%로 KBS2 월화 드라마‘라디오 로맨스’시청률 5.1%와 2배 이상 차이가 나는 시청률 격차를 기록 했으며 MBC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과는 3배 가량 차이가 나는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이날 키스먼저 할까요 시청률은 월화 드라마 1위를 차지 했을 뿐만 아니라 지상파, 종편 채널의 모든 프로그램을 누르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기록이라고 합니다.




현재 6회까지 방송한 키스 먼저 할까요는 당분간 월화드라마에서 적수가 없을 듯 한데요.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김선아가 코믹과 멜로를 오가는 인생캐로 시청률 상승의 주역을 맡고 있는데요.




김선아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극빈 돌싱녀 안순진 역을 맡아 어른 멜로의 다채로운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키스먼저 할까요에서 김선아는 지난한 세월에 지쳐 모든 것을 내려놓은 채 살아가는 순진의 허무한 일상에 유쾌한 코드를 녹여내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요. 


웃겼다가 울리며 순진의 웃픈 삶을 다채롭게 변주하는 연기는 김선아가 아니면 불가능할 정도라고 합니다.


역시 김선아 임을 입증한 연기 덕분에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