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윰블리 정유미 주연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 줄거리 첫방송

blacknights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후속 라이브가 오는 3월 10일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윰블리 정유미가 출연하는 드라마로 관심이가는 드라마인데요.

정유미와 함께 이광수가 라이브에서 신입경찰 역을 맡아 동기로써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는 그들이 사는 세상’,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등 삶에 대한 깊은 성찰을 보여줬던 노희경 작가의 신작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라이브 줄거리는 지구대 경찰들의 유쾌하고도 가슴 찡한 이야기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가치와 정의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바쁘게 뛰며 사건을 해결하는 지구대 경찰들의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신입 경찰로 지구대에서 만나, 특별한 동기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라이브 등장인물로는 주인공으로 윰블리 정유미와 함께 이광수가 출연하며 이외에도 배종옥, 이순재,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등도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광수와 정유미의 드라마 속에서 동기 케미도 볼 수 있지만 노희경 작가와 배종옥 배우와의 케미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유쾌한 재미와 뜨거운 공감을 볼 수 있을 지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 첫 방송일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토일드라마 라이브는 ‘화유기’ 후속으로 3월 10일(토) 밤 9시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