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무법변호사 서예지 패션 오피스룩 원피스와 재킷

blacknights

- 2018년 아동수당 제도 신청기간 및 신청 방법, 사전 신청 정리

- 우블리 우효광 특별출연 월화드라마 tvN 어바웃타임

- 애플 보급형 단말기 아이폰SE2 출시 및 제원 정보

- 기억력 및 혈액순환 개선 식품 오메가3 효능 및 섭취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가 통쾌한 액션과 적절한 웃음코드로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드라마속 주인공과 이혜영 최민수의 연기도 훌륭해서 드라마 보는 재미로 매주 토일요일이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수트룩을 보여주고 있는 서예지 패션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무법변호사 서예지가 입고 나온 원피스는 올리비아로렌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페블럼 원피스로 착용시 편안하며 페플럼 라인이 있어 체형 커버에 용이하다고 합니다.



이 원피스와 함께 재킷이나 가디건과 함께 코디하면 잘어울리는 오피스 룩이 된다고 합니다.




[OLIVIA LAUREN] 무법변호사 서예지룩_원피스_VOCOAUM4121

299,000원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는 변호사로 나오는데요.

서예지가 착용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재킷도 볼 수 있습니다.



올리비아로렌의 린넨 테일러드 재킷은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스타일로 경량인 린넨소재를 사용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고 하는데요.



자연스럽게 구겨지는 특성으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린넨 테일러드 재킷의 장점은 내구성이 좋아 오래 입을 수 있고 물빨래도 가능해 관리하기 쉽다고 합니다.



[OLIVIA LAUREN] 서예지룩_린넨 테일러드 자켓_VOCFUUM3221

299,000원



드라마속 서예지 패션 외에도 다양한 서예지 룩은 http://www.sejungmall.com/shop/shopbrand.html?xcode=001&mcode=026&type=Y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