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2 첫 방송, 인물관계도

blacknights

- 코레일 기차 패스, 코레일 하나로 패스 가격 및 이용 정보

- 가장 비싼 SUV 롤스로이스 컬리넌 가격 및 사양 정보

- 블록형 단독주택 동분당 KCC스위첸 파티오 분양 및 청약일정

- 김비서 박민영 패션, 박민영 오피스룩 알아보기


보이스2가 방송일자 및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고 합니다.



더욱 강력한 스케일로 방송될 예정인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2는 이하나, 손은서, 김우석이 골든타임팀으로, 이진욱과 유승목, 김중기, 김기남, 송부건이 112 신고센터 출동팀 형사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보이스 1에서도 출연한 팀장 강권주(이하나)가 더욱 강력해진 카리스마를 장착했다고 하며 이와 함께 지령팀장 박은수(손은서)가 남았고, 디지털포렌식 전문가 진서율(김우석)이 합류했다고 합니다.



112 신고센터 출동팀 형사에서는 범인의 머리로 현장을 보는 싸이코패스 형사 도강우(이진욱)가 팀장을 맡아 새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의 곁에는 풍산시 내의 모든 범죄자의 근황 및 족보를 꿰고 있는 정보원 곽독기(안세하)가 있다고 합니다.




골든타임팀은 물론 싸가지 제로의 괴팍한 팀장 도강우와 묘한 긴장감을 형성하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각자의 능력을 발휘, 더욱 악랄해진 범죄자들을 검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라이프 온 마스 후속으로 오는 8월 11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진욱과 이하나가 주인공이지만 보이스 1에서 장혁과 이하나 만큼 모태구가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 보이스2에서는 제2 모태구로 누가 나올지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