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ights ::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선글라스 AT0008SK 제품

blacknights

- OPC Drum 제조 업체 한프 일반공모증자

- 단블리 정려원 패션, 기름진 멜로 정려원 패션

- 무법변호사 서예지 패션 오피스룩 원피스와 재킷

-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 박민영 주인공


이리와 안아줘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봤는데 몰입감 넘치는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초반부를 넘어 ‘이리와 안아줘’ 11회에서는 과거의 아픔을 딛고 연예인으로 성장해 국민 여동생의 타이틀을 달게 된 한재이(진기주)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매회 선글라스를 보여주며 신상 아이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또르 제품으로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 특히 6회 때 화보촬영장에서 보여준 선글라스는 방송 노출 직후 판매량이 급증해 한때 품절을 겪는 순간을 맞이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진기주가 착용한 제품은 AT0008SK 제품으로 현존하는 최고급 항공기소재 베타티타늄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며, 투브릿지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살린 제품이라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아또르는 이리와 안아줘 제작지원 기념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신규회원 30,000원 할인,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000원과 3만원 상당의 손거울 증정 및 20,000 마일리지 적립, 배송비 무료 같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가 착용한 선글라스로 12회 진기주 선그라스는 림락 BONITA가 있습니다.

림락 보니타는 메이드인 재팬으로 림락 아이웨어 정식 가맹점에서 취급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