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원작소설 및 줄거리
- 크로스 후속 시를 잊은 그대에게 줄거리 및 등장인물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가 첫 방송을 시작하고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2018년 03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 오후 10:00시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위대한 유혹자는 프랑스 소설인 '위험한 관계'를 원작으로 한다고 하는데요.
이 소설은 18세기 프랑스 소설인 쇼데를로 드 라클로의 '위험한 관계'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한국 및 해외에서도 소설은 원작으로 제작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첫 회에서는 우도환 박수영(조이), 문가영, 김민재 등 위험한 사랑 게임을 펼치게 될 주요인물 4명의 얽히고설킨 관계에서 대해서 이야기가 전개 됐다고 하는데요.
'위대한 유혹자'의 줄거리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의 등장인물에는 구해줘와 매드독으로 알려진 우도환과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 등이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우도환은 JK그룹의 유일한 종손이 권시현역을 맡아 끊임없이 사건 사고를 일으키는 스캔들 메이커로, 눈빛만으로 여자의 마음을 훔치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었던 엄마의 죽음으로 외로움에 지쳐 마음이 병들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에 아버지를 증오한다고 합니다.
박수영(조이)는 명정재단 장학생이며 정의롭고 꾸밈없는 은태희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외모, 공부, 운동도 잘했기에 인기도 물론 많다고 합니다.
신종 철벽녀로 그녀에게 섣불리 작업을 걸었다가 개망신을 당한 남자가 한둘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이는 부모가 서로가 애증이 없는 부부 관계로 인해 이혼을 하게되고, 그로 인해 태희는 사랑이 싫어지게 된 성격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랑 따위에 휘둘리며 인생을 낭비하기 싫은 태희가 시현을 만나게 되고, 그에게 끌리고 설레게 된다고 합니다.
문가영은 명정병원 외동딸로 예쁘고 질투가 심한 최수지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배경 없는 집안 출신이라 매일을 고군분투하는 엄마와 사업 실패로 인해 구속 되어 이혼당한 아빠, 그로 인해 부모님 문제로 펑펑 우는 모습을 세주와 시현에게 틀키면서 어설픈 위로 따윈 하진 않는 모습에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김민재는 주성그룹의 막내 아들로 바람둥이인 이세주 역을 맡았는데요.
유년기때 부터 걸핏하면 주먹을 날리는 형들과 지시하는 아버지 때문에 폭력 혐오자가 되었고, 시현과 수지 사이의 긴장을 중재하는 분위기 메이커 라고 합니다.